대전 세종 No.1 렌탈 한모아이티

렌 탈 문 의 : 042. 585. 8963 | 010. 7415. 9090 | itraders@hanmoit.com www.hanmoit.com

HANMO INFORMATION TRADERS

모니터 TV 렌탈

대전 40인치 모니터 렌탈 임대 대전 예술의 전당

한모지기 2022. 1. 10. 16:37

대전 40인치 모니터 렌탈 임대 - 대전 예술의 전당

 

이번 포스팅은 대전에 있는 예술의 전당에서

40인치 모니터 2셋트를 렌탈 임대 하셨네요.

 

연말 송년 음악회 인듯 하네요

 

무대 앞쪽에 저상형 모니터 거치대를사용해서

프롬프터로 사용할 예정인듯

 

그럼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렌탈 임대 대여한 장비 내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40인치 모니터 2대

저상형 이동식 모니터 거치대 2대

 

 

저상형은 대다수 렌탈 임대 하시는 목적이

방송 촬영이나 객석 참석자가 내용을 보는

프롬프터용이 대다수네요.

 

 

그럼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렌탈 임대한 40인치 모니터 사진 보겠습니다.

 

렌탈 임대 설치후 알게된 거지만

 

관객석 맨 앞쪽에서 시야가 가리네요 ㅠ.ㅠ

 

더 작은 모니터로 변경이 시급해졌네요.

 

좌우로 넓게 배치하면 모르겠지만 연주자들의 또는 바로 앞에서 노래하시는 분들이라면 그것도

어려운 상황

그냥 이렇게 낮은 24인치나 27인치 모니터로 대체 되었네요.

 

사진이 없어 아쉽게도 ^^

 

이상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진행한 40인치 모니터 렌탈 임대 후기 였습니다.

 

다행히 행사는 성황리에 끝~~~

 

대전 한모아이티에서는

노트북 빔 프로젝터 이동식 스크린 렌탈

이동식 음향 앰프 스피커 렌탈

40인치 55인치 65인치 모니터 렌탈

이동식 일반 저상 거치대 렌탈

데스크탑 렌탈 등

행사 및 세미나 회의등

컨벤션에서 사용 하실수 있는 장비에 대한 렌탈 임대 대여 가능합니다.

대전 한모아이티 렌탈 임대 문의 연락처는 사진속에도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