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세종 No.1 렌탈 한모아이티

렌 탈 문 의 : 042. 585. 8963 | 010. 7415. 9090 | itraders@hanmoit.com www.hanmoit.com

HANMO INFORMATION TRADERS

이동식 앰프 스피커 렌탈

대전 이동식 포터블 앰프 스피커 빔 프로젝터 렌탈 임대 대여 설치 후기 산성동재개발조합

한모지기 2022. 11. 3. 19:22

쌀쌀 하니 이제 제법 추위를 느끼는 계절이 오고 있네요.

 

어느새 벌써 달력도 두장 남았네요.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참 시간이 빠릅니다. 덥덥했는데 벌써 가을에서 겨울로 22년도도 금방이네요.

 

이번 포스팅은 대전에 있는 재개발 조합에서 빔프로젝터와 이동식 앰프 스피커 1조 무선 마이크를 함께 렌탈 하셨네요.

그럼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렌탈한 내역 알려드립니다.

5천안시 lcd 빔 프로젝터 1대

이동식(포터블) 앰프 스피커 일체형 1조 200W X 2 =400 W

무선 마이크 2개

스피커 스탠드 2개

 

대전에 있는 문성초등학교에서 재개발 조합 총회가 열렸네요.

대전 문성초등학교 1회 졸업자인 저에게 좀 새로운 기분이네요. ^^;;

 

초등학교 대강당에 설치한 장비라 최대한 깔끔하게 설치 해드렸습니다. ^^;;;;;

 

그럼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렌탈 임대 설치한 빔 프로젝터와 이동식(포터블)앰프 스피커 사진 보여드립니다.

5천 안시 빔프로젝터 입니다. 설치 시간은 오전 11시 입니다. 강당 조명과 외부 조명이 조금 있습니다.

그래도 스크린이 그늘이 있어 밝기는 충분히 나오고 있네요. 스크린 사이즈는 300인치 입니다.

좌 우 1조의 이동식(포터블)앰프와 확장 스피커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스피커는 스피커 스탠드에 설치 해드렸습니다(바닥보다 더 멀리 소리가 퍼집니다)

빔프로젝터 후면 사진입니다. 다양한 입력 포트가 있습니다.

이동식(포터블)앰프 스피커와 스탠드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단일 스피커로 200W 출력을 가집니다. 소리 샘플은 동영상으로 들려 드립니다.

무선 마이크는 2개가 렌탈 되었습니다. 이동식 앰프에 추가 무선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 무선 장비가 추가 되어야 하니

이점 참고 하시면 됩니다.

기본 이동식 앰프 스피커당 유선 2 / 무선 2개가 기본 구성으로 최대사용 대수 입니다. 그 이상의 사용 마이크는 별도 문의 바랍니다.

그럼 이동식 앰프 스피커 소리 들어 보실수 있는 동영상 자료 올려드립니다.

 

더 긴 자료가 있었는데 올라가질 않네요 ^^;;

 

이상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렌탈 임대한 빔 프로젝터 5천안시와 이동식(포터블)앰프 스피커 그리고 무선 마이크 설치 후기 였습니다.

 

대전 한모아이티는 대전 세종 충남(계룡,공주,아산,서산,당진,금산,논산등) 충북(오송,청주,제천등) 전지역 렌탈 임대 대여 가능합니다.

 

대전 한모아이티는 전산장비 영상장비 음향장비 등 행사 전시회 박람회 회의 총회 컨벤션 세미나에서 필요한 장비 렌탈 임대 대여 가능합니다.

대표 취급 품목으로 40인치 55인치 65인치 모니터

5천안시 빔프로젝터 80인치 스크린 100인치 스크린 200인치 패스트폴더 와이드 스크린(높이가 4.3미터 이상 공간에 사용가능)

노트북 데스크탑 프린터 복합기

이동식 포터블 앰프 스피커 무선 마이크 유선마이크 등

각종 행사 전시회 박람회 회의 및 총회 세미나 등 컨벤션에 필요한 장비 일체 렌탈 임대 가능합니다.

 

대전 한모아이티 렌탈 임대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