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세종 No.1 렌탈 한모아이티

렌 탈 문 의 : 042. 585. 8963 | 010. 7415. 9090 | itraders@hanmoit.com www.hanmoit.com

HANMO INFORMATION TRADERS

모니터 TV 렌탈

대전 65인치 tv 모니터 대여 렌탈 임대 설치 후기 대전 중구 안영동 생활체육센타

한모지기 2023. 6. 23. 19:32

 

대전 65인치 TV 모니터 대여 렌탈 임대 설치 후기 - 대전 중구 안영동 생활체육센타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아니 뜨거워 지네요. 여름이 성큼 다가 왔습니다. ㅎㅎ

에어컨 키고 살 일만 남았네요. ^^

 

행사장이나 컨벤션 전시장에 자주 쓰이는 TV 모니터 대여 렌탈 포스팅 내용입니다.

 

보통 40인치 55인치 65인치를 주로 사용 하시지요.

이번에는 65인치와 이동식 거치대를 사용해서 행사를 진행 하셨네요.

 

앗.... 그런데... 야외입니다. 대전 중구에 있는 안영동 생활체육센타....

센타라길래 실내인줄 알았네요. ^^;;;;;;

 

야외 캐노피 천막 안에 설치 해야 하는 렌탈 껀입니다.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대여 렌탈 임대한 장비 알려드립니다.

 

65인치 TV 모니터 입니다. 해상도는 4K 3840X2160 UHD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USB 영상 재생 및 이미지 디스플레이 가능하지요.

 

그럼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대여 렌탈 임대한 65인치와 이동식 모니터 거치대 사진 보여드립니다.

65인치 TV 모니터와 이동식 모니터 결합후 영상 테스트 중입니다.

대전 65인치 모니터 대여
대전 65인치 모니터 임대
대전 tv 대여
대전 tv 임대

대부분 USB 메모리에 제작 영상을 담아 주시는데

이부분에서 주의 하실점은 자체 제작된 영상은 반드시 TV에서 테스트 해보셔야 합니다.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컴퓨터에서(인터넷이 연결된) 테스트 하시면 정상 재생 되는 영상도

TV 나 모니터에서는 코텍이 불일치 하거나 재생이 안되는 목록으로 나올수 있습니다.

이점 주의 하셔야 합니다.

대전 65인치 모니터 렌탈이동식 모니터와 65인치 모니터 형 TV 결합후 영상 테스트 중입니다.

 

자체 제작 영상을 보여주실때는 여분의 노트북을 지참 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USB 메모리가 불량이 나거나 영상 코덱 불일치등 재생 불가한 상황에서는

노트북과 TV 모니터 HDMI 단자를 이용해 케이블로 연결해 재생 가능하게 하시면 됩니다.^^

 

대전 중구 안영동 생활체육센타는 야외 체육 시설이 있는 곳이라 실내가 없는 곳이라는 것을 이제야 알았네요. ^^;;;

건설 관련 업체들의 전시품을 전시하는 행사장과 체육 행사를 함께 진행 했었네요.

 

체육행사와 전시행사... 음 이상하게 어울리는듯 합니다. ^^

 

이상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대여 렌탈 임대 진행한 65인치 TV 모니터 설치 후기 였습니다.

 

 

대전 한모아이티는 대전 충남(논산,금산,공주,부여,아산,천안,서산,당진등), 세종, 충북 오송 청주등 렌탈 임대 대여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