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세종 No.1 렌탈 한모아이티

렌 탈 문 의 : 042. 585. 8963 | 010. 7415. 9090 | itraders@hanmoit.com www.hanmoit.com

HANMO INFORMATION TRADERS

노트북 렌탈

대전 한국철도공사 산천 회의실 노트북 렌탈 임대 대여 설치 후기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모지기 2024. 6. 17. 14:10

대전 한국철도공사 산천 회의실 노트북 렌탈 임대 대여 설치 후기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전 한모아이티입니다.

 

한국철도공사 청준 회의실 포스팅 이후 산천 회의실 노트북 렌탈 포스팅을 이제야

올려드리네요. ^^

 

6월의 막바지네요. 실내온도도 28도 아래로 내려가지 않는

무더위기 찾아오는 여름이 왔습니다.^^

 

이번 렌탈 포스팅은 노트북 입니다.

한국철도공사 회의실 노트북 렌탈 2탄이지요 ^^

 

저번에는 청춘 회의실 였지요.

이번에는 산천 회의실입니다.

 

한국 철도공사 로비에서 2층으로 올라가면 있지요

노트북 총 6대 렌탈 임대 되었습니다.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렌탈 임대 되는

노트북 사양은

15.6 인치 화면

라이젠 5 4세대 제품

기본 램 8기가

SSD 256G 입니다.

 

깔끔하고 최상의 상태의 노트북으로 렌탈 임대 해드렸습니다.

그럼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한국철도공사 산천 회의실에 렌탈 임대한

노트북사진 보여드립니다.

 

 

너무 일찍 왔네요. 아직 회의실 문이 개방이 안되어 있어 기다리는 중입니다.

 

 

산천 회의실이 열리고 회의 관계자분들이 우르르~ 오렸네요. ^^;;;

빠른 속도로 노트북을 테이블에 셋팅 중입니다.

 

 

회의 관련한 프로그램을 설치 하시나 봅니다.

저희가 먼저 노트북 이상 유무 점검 후 바로 바로 설치 하시네요.

빠름~~

 

 

아직 전원 배선을 하기 전인데.

배터리 상태에 대해 물어 보시네요. 노트북 배터리 전원이 몇시간인지

 

정확히 재보진 않았지만 4시간은 충분히 갔던 기억이 나네요.

절대적인 수치는 아닙니다. 참고만 하시길

 

 

모든 노트북 프로그램을 셋팅 후 이렇게 바탕화면을 바꿔 놓으셨네요 ^^

색다르네요 ㅎㅎ

 

이상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한국철도공사 산천 회의실에 렌탈 임대한 노트북 설치 후기 였습니다.

 

대전 한모아이티는 대전 세종 충남 전지역 계룡 논산 금산 부여 공주 홍성 내포신도시

아산 온양 덕산 천안 서산 당진 등 충북 오송 청주 영동 옥천 등 렌탈 임대 가능합니다.

 

이외의 지역은 별도 연락 주시면 됩니다.

 

 

 

#노트북렌탈 #노트북대여 #노트북임대 #대전노트북렌탈 #대전노트북임대 #대전노트북 #회의용노트북 #평가용노트북 #렌탈 #대여 #임대 #한국철도공사 #산천회의실 #회의실 #컨벤션 #학회 #박람회 #회의 #행사 #강연 #공연 #노트북 #대전 #세종 #오송 #부여 #계룡 #단기렌탈 #단기임대 #단기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