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세종 No.1 렌탈 한모아이티

렌 탈 문 의 : 042. 585. 8963 | 010. 7415. 9090 | itraders@hanmoit.com www.hanmoit.com

HANMO INFORMATION TRADERS

모니터 TV 렌탈

대전 세종 컨벤션 센타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 설치 후기

한모지기 2019. 6. 4. 16:57

대전 세종 컨벤션 센타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 설치 후기 올려드립니다.

 

 

 

 

이제 기온이 많이 올랐네요. 땀이 줄줄 나는 계절 여름이지요.

 

컨벤션 센타에서 진행 하는 행사가 참 다채롭네요.

 

행사의 기본적인 장비는 노트북 과 프린터 또는 복합기지만.

 

행사 지원 부분과 행사 내부에 행사를 돋보이게 하는 장비가 있지요.

 

바로 영상 장비 모니터 입니다.

 

 

 

 

 

모니터 렌탈에 사용되는 기본적인 사이즈가 24인치 부터 사용하지만

 

대형 화면 영상을 보여주기엔 부족하지요.

 

대전 컨벤션 센타에서 진행된 국방 물자 전시회에서 렌탈 임대 대여 한

 

모니터 40인치 입니다.

행사 부스의 크기와 행사의 규모에 따라

 

모니터 렌탈 사이즈가 달라지고 설치 위치에 따라

 

이동식 거치대가 필요 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자료 사진 몇장 보여드리겠습니다.

 

 

 

렌탈된 모니터 사이즈는 40인치 입니다.

해상도는 FULL- HD

 

 

 

40 인치 이상의 사이즈 부터는  UHD 모니터가

대부분이지만 50인치 이하의 모니터 사이즈는

FULL HD 사이즈가 대부분이지요.

 

 

 

행사장 부스에 설치된 위치에 따라 이동식 거치대가 필요 하실수 있지만

이번 전시는 전시 테이블 위에 설치 되었네요.

 

 

 

 

모니터 렌탈 임대 설치의 위치는 최대한 관람객이 편하게 이동하면서 보실수 있는

위치에 자리 잡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모니터 렌탈 사이즈가 크면 클수록 좋을수도 있지만

행사 부스와 테이블의 크기도 중요합니다.

 

40인치 모니터에 디스플레이되는 화면 영상자료는

USB로 연결 재생되는 화면입니다.

 

 

 

 

다양한 각도에서 보여드린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 설치 사진입니다.

 

 

 

두번째로 세종시 컨벤션 센타에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 설치 후기 사진 보여드립니다.

 

대전과 다르게 세종시의 경우 행사가 그리 많지는 않지만

 

요즘 조금씩 늘어 나는 추세네요.

 

세종시 컨벤션 센터는 호수 공원 옆 세종 도서관 옆에 위치해 있네요.

 

그럼 한모아이티에서 세종 컨벤션 센타에서 진행한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세종시 컨벤션 센타에서 국가균형발전에 관한 행사가 있었네요.

여기에 렌탄된 사이즈도 40인치 모니터가 렌탈 되었네요.

 

하나더 추가된 렌탈 장비는

영상장비와 짝꿍이지요.

 

노트북 입니다.

 

 

 

 

모니터 와 노트북 렌탈의 궁합은 언제나 봐도 찰떡이네요. ^^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문의 하시면 노트북과 빔프로젝터 모니터 스크린등

한곳에서 모든 장비 렌탈 임대 대여가 가능합니다.

 

 

 

 

노트북의 hdmi 단자로 연결

화질이 아주 훌륭하네요.

 

 

 

 

위치만 다르게 40인치 모니터와 노트북 렌탈 화면입니다.

노트북 화면 출력도 FULL HD 화질을 지원하는 노트북입니다.

 

대전 모니터 노트북 빔프로젝터 렌탈 임대 문의는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렌탈 상담하시면 편리하게 렌탈 이용가능합니다.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세종 컨벤션 센타에 렌탈 임대된

40인치 모니터 와 노트북 렌탈 모습입니다.

 

화면속 분이 참 익숙 한 분이지요.

 

 

 

대전 세종 모니터 렌탈 임대 대여는 한모아이티에서 상담하시고 렌탈 임대 대여 하세요.

 

한곳에서 빔프로젝터 노트북 모니터 스크린 데스크탑(컴퓨터)

렌탈 임대 대여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