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세종 No.1 렌탈 한모아이티

렌 탈 문 의 : 042. 585. 8963 | 010. 7415. 9090 | itraders@hanmoit.com www.hanmoit.com

HANMO INFORMATION TRADERS

빔프로젝터 렌탈

대전 한모아이티 세종 빔프로젝터 스크린 렌탈 임대 대여 설치 후기

한모지기 2019. 7. 24. 18:50

대전 한모아이티 세종 빔프로젝터 스크린 렌탈 임대 대여 설치 후기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이번에 포스팅하는 내용은

빔프로젝터와 스크린 렌탈 입니다.





이번에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빔프로젝터 렌탈 임대 대여 설치 한 지역은....

세종. 세종시 입니다.~




아.... 그런데.. 야외 였네요..그것도 한쪽만 빼고 모든 방향이 뻥뚤린 곳이네요. 

 세종 포스트 건물 5층에 있는 야외 테라스에서

갈라콘서트를 진행하시면서

빔프로젝터와 스크린을 번역된 대사 프롬프터로 사용하려고 하셨네요.

 ^^;;;;




대전 한모아이티에서 렌탈 임대 된 장비 내역 알려드립니다.


1. 빔프로젝터 : 4000 안시 제품 LCD 빔프로젝터

2. 스크린 : 100 인치 이동식 유압 필름 스크린입니다.





빔프로젝터와 노트북을 연결

노트북은 사용자 측에서 제공해 주셨습니다.

빔프로젝터 렌탈 장비와 노트북은 HDMI TO RGB 변환 케이블로 연결해드렸습니다.


빔프로젝터를 야외에서 쓰신다고 말씀을 하셨기에 조금 걱정스럽게

렌탈 임대 진행 했습니다.


빔프로젝터 렌탈 임대 현장 환경이 어두워야 하는데...

너무 ....너무.. 밝아요. 주변이.. 저녁 7시 30분에 진행 했지만..

낮이 너무 길긴 하네요.. ^^




세종 포스트 빌딩의 한쪽면이 다행이 오후의 해를 가려줘서 그나마 조금 나은 환경이네요.


기본적인 빔프로젝터와 노트북의 연결 셋팅 후~

빔프로젝터 전원 on~~~~





^^;; 설상 가상으로 야외라.. 바람까지 불어주시네요..


100인치 스크린이 견디지 못하고 넘어지는 바람에..

우선 배경 현수막에 임시로 화면을 잡아 봅니다.


좌측 상단 하얀 글씨가 빔프로젝터에서 투사중인 내용입니다.


역시나 현수막 천에는 빔프로젝터 빛이 그냥 투과해서 볼수가 없네요.


대전 한모아이티는 이동식 스크린을 고정 방안을 생각해 냅니다.



드디어.. 이동식 스크린 설치 완료~


이동식 스크린을 테이프로 꽁꽁 붙여서 사용가능하게 해드렸습니다.


불가능을 모르는 한모아이티 렌탈 임대 설치네요.


저녁시간이지만 아직도.. 아직도 밝네요.


하지만 역시 필름 스크린이 제 역할을 하게 되어 대사 내용이 보여지네요.




두둥.. 하나둘 어느새 객석이 꽉 들어섰네요.

아직도 하늘이 파랗네요.

빨리 어두워져야 할텐데요. ^^



4000 안시의 빔프로젝터와 이동식 필름 스크린이 충분히 글씨를 보여주게 되네요.

차라리 검은색 글씨 였다면.... 약간의 아쉬움이 남네요.


빔프로젝터를 낮에 사용하셔야 한다고 문의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 내용 참고 하시면 쉽게 이해 하실껍니다. ^^


이상 대전 한모아이티가 세종시에 빔프로젝터 렌탈 임대 대여 설치 후기 였습니다.


대전 한모아이티 렌탈 임대 문의 연락처는 사진속에 있습니다.